본문 바로가기
정보

만능재주꾼 ISTP 빙고 / 잇팁 짤모음

by 래끼 2022. 6. 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백과사전형" "만능재주꾼"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ISTP(잇팁)에 대해 알아보자

 

 

 

ISTP 빙고👇👇

istp 빙고

 

 

istp 빙고

 

 

 

 

ISTP 짤 모음

 

잇팁에게 손절당하는 법

 

 

 

 

잇팁 괴롭히는 법

 

 

 

 

 

 

 

 

 

이것도 공감이네요,, 털어놔서 해결될거 아니면 굳이 털어놓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이거 ㅇㅈ 잇팁은 좋아하는사람에게 돈을 아끼지 않고 이것저것 사줍니다!

 

 

 

엣팁 무서워..

 

 

 

 

 

 

 

 

밀면 그대로 밀리는 잇팁..

 

 

 

 

 

 

이상 잇팁 빙고과 잇팁짤 모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