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명문대 마약 동아리 / 깐부 / 깐부 회장 신상, BDSM 커뮤니티에서 엽기적 성행위 강요 포주 노릇한 사람과 동일인?

by hello_world.cpp 2024. 8. 13.
728x90
반응형

 

 

전국 2위 대학생 연합 동아리 '깐부'에서 벌어진 마약 투약 및 유통 사건

서울대, 고려대, 카이스트 등 명문 대학 소속 학생들이 다수 활동하던 동아리 깐부에서 집단 마약, 그리고 마약 유통까지 했다는 소식입니다. 

 

어린나이에 집단 마약 투약과 유통, 그리고 마약 후 집단 성관계 난교 파티까지...

진심으로 충격적이네요

 

동아리에 가입하면 고급 외제차와 호텔, 페스티벌등에 참여할 수 있다고 현혹하며 회원들을 모집했다고 하네요.

 

굉장히 체계적으로 마약을 유통한걸 알 수 잇습니다 ; 좋은 머리를 왜 저런데에 쓰는지 .. 

 

깐부 동아리 회장 신상

가장 충격적인건 동아리 회장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아래는 나무 위키의 내용입니다.


A씨는 2021년에 절도죄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2020년 서울 영등포구의 대형마트에서 스피커와 여행가방을 훔치고 강남구 고급호텔에서 주류를 훔친 혐의이다.

집행유예 기간인 2023년 7월 7일 강요 혐의로 서울남부지법에서 벌금 300만원을 선고받았다.

A씨에게 불리한 내용의 글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자 작성자의 여자친구에게 '글을 내리게 하지 않으면 너와 성관계한 사실을 밝히겠다'고 협박한 혐의이다.

A씨는 2023년 성탄절 즈음 체포

당시 호텔에서 여자친구와 마약을 투약하고 난동을 부린 혐의로 현행범 체포되었다.

A씨는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카이스트 대학원생이다.

카이스트에 따르면, A씨는 2018년 가을학기에 대학원생으로 입학해 2019년 가을학기에 휴학했다. 그리고 장기간 복학하지 않았기에 2020년에 자동으로 제적되었다.

 

 

그리고, 깐부의 회장 A씨가 BDSM 커뮤니티에서 엽기적 성행위 강요 포주 노릇한 사람과 동일인이라는 게 밝혀져 더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너무 엽기적인데요...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 글에 첨부해두겠습니다.

 

 

https://theqoo.net/square/3355501134?page=5

 

더쿠 - 최근 난리난 명문대 마약 동아리 깐부 회장 = 21년 BDSM(가학·피학 성애) 커뮤니티 아라곤왕

‘BDSM 커뮤니티의 비극’ 본지 보도 사건 가해자, ‘명문대 마약’ 동아리 회장과 동일 인물로 드러나 [일요신문]  2021년 일요신문은 ‘초대남 우르르 “그만” 외쳤지만…국내 최대 BDSM 커뮤

theqoo.net

 

728x90
반응형

댓글